일나와는 물류현장의 수기관리되는 출퇴근 기록을 앱을 통해 간편하게 기록할수 있습니다.
또한 도급인력을 사용하는 모든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표준화된 프로세스 기반에 다양한 기능이 탑재된 근태관리 솔루션입니다.
별도의 교육없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.
일나와 (물류현장 근태관리) 서비스 주요특징
1. 근태관리 주요특징
- 일, 주간, 월간단위 인원에 대한 근무배정은 정상 8시간으로 배정한다.
- 연장, 야간, 조기출근 근무배정은 30분단위 쿠폰개념 등록 할 수 있다.
- 근태현황 보고서는 변동된 근무일정 시간을 전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.
- 근태조정은 근무장소별 관리자단위로 지정 인력에 대해 조정할 수 있다.
- 직군이 필수인 경우에는 근무장소별 직원관리에서 설정 할 수 있다.
- 다양한 사용기업 환경에 맞는 근무관리 프로세스를 설정 할 수 있다.
- 사용기업의 멀티도급사, 멀티근무장소를 통합하여 근로자 통합운영 할 수 있다.
2. 임금정산 주요특징
- 임금 단가는 직군별 정상, 연장, 야간, 조기출근 근무유형에 따라 단가를 등록 할 수 있다.
- 임금 단가는 분 단위로 산정할 수 있다.
- 개인별 근무장소, 직군, 근무일, 근무시간, 지급금액을 근로자 앱을 통해 제공 한다.
3. 전자근로계약 주요특징
- 사용기업과 근로자간 근로계약서를 앱을 통해 비대면 서명으로 체결할 수 있다.
- 사용기업이 별도비용 없이 일정기간 전자근로계약서를 보관 관리할 수 있다.